본문 바로가기
맛집

[브레라 (Brera)] 버티고개역 주변 이탈리안 레스토랑

by 에끌레나 2023. 3. 11.
728x90
반응형
이탈리아를 
느낄 수 있는
미슐랭 맛집

 

 

소개

 

 

 

 

🍝 주소: 서울 중구 동호로 17길 295 대명빌딩 2층 (☎ 02-2236-0770)

 

🍝 영업시간: Everyday 11:00 - 23:00 (라스트 오더: 21:30)

 

🍝 주차: 버티공영주차 (30분: 900원)


들어가 보자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이 있어 지인의 추천을 받아

새로운 레스토랑을 찾아가겠되었습니다.

이미 방송에도 많이 나왔었지만, 저는 처음 가는 가게라 좋았네요!

 

저는 지하철을 이용하여서, 방문하였습니다. 버티고개역 1번 출구를 나와서 뒤를 돌아

오른쪽으로 모퉁이를 돌면 가게가 바로 있습니다.

저는 바로 발견하지 못해서 조금 올라갔다가... 메인 입구가 아닌 옆에 직원문으로 들어갔었네요 

저렇게 빨간색 입구인데 지나쳤었다니...

안에도 들어가보니 빨간색 포인트들이 눈에 띄어 좋았어요! 

밖과는 다르게 다른 공간에 들어왔다는 느낌!

그리고 안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다들 이탈리아어를 구사하시는 외국인 분들이었습니다.

 

곳곳에 외국인 분들도 자리에 많이 앉으시고, 이탈리아어도 계속 들려서

작은 이탈리아에 와있는 착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메뉴... 공부해서 가세요... 한국말은 일단 없으니까... 공부해서 가세요...

그리고 미슐랭 맛집이라는 인증이 아래에 있네요!!

저 중에서 2개의 파스타와 1개의 피자를 시켰습니다!

 

주문을 받으시는 분의 이탈리아 발음이 다시 한번 이탈리아라는 느낌을 느끼게 해 주었어요!


내가 먹은 요리

아메리카노 & 식전빵

너무 목이 말라서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바로 나온 식전빵!

바삭바삭해서 좋았어요!

파슬리 소스에 찍어 먹으면서 주문한 음식을 기다렸습니다.

 

마르게리타 부팔라 & 풍기파스타  (white sauce) & 페투치네 디 가에타 (oil pasta)

 

그리고 그렇게 시킨 음식들 

이탈리안 음식은 색감부터 너무 이쁘네요!

 

먼저 피자! 마르게리타 부팔라! 얇은 피자라 우선 부담스럽지 않고,

오일 및 화이트소스 기반의 파스타를 시켰기 때문에

새콤새콤한 파스타가 다른 맛을 잡아 주었습니다.

 

그다음 음식은 풍기파스타입니다.

버섯과 크림소스 간의 조합이 입안을 즐겁게 했어요!

그리고 가끔 소스가 엄청 많은 파스타들이 있는데, 그것과는 달리

소스가 적당해서 너무 느끼하지도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페투치네!

넓적하고 쫄깃쫄깃한 면 그리고 안에 들어 있는 해산물이 탱글탱글 하여서 좋았어요.

그리고 노란색, 빨간색, 초록색으로 어우러진 색감이 정말 군침돌게 했습니다.

 


 

마무리

소개를 받고 찾아간 맛집은 너무 흡족했습니다.

버티고개역에서 이런 가게를 마주할 거란 생각은 못했었거든요!

날도 따스해지니, 창가 자리에 앉아 햇살을 맞으며

이탈리아 기분을 느껴보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