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장단콩두부촌] 아이들과 갈만한 식당, 두부요리, 파주식당

by 에끌레나 2023. 8. 14.
728x90
반응형
날씨가 좋았던 그날
헤이리 마을을 가기 전에 
아이들과 어른 모두 만족할 수 있었던 그곳

 

 

소개

지난 주말 아이들과 국립민속박물관을 방문하기 전 식당에 갔습니다!

저희 아이들은 아직 매운 것을 먹지 못하기 때문에 두부 집을 찾았는데요!! 마침 어른이 먹을 것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15 (☎ 0507-1389-6267)

 

🍚 영업시간: Everyday 11:00 ~ 21:00 (L/O 20:20)

 

🍚 주차: 자리 많아요!!


들어가 보자

우선 프로방스 들어가는 길목에는 장단콩 두부집이 엄청 많습니다. 저는 어느 곳을 들어가도 다 맛있을 거라 봅니다! 저희도 여러 곳 둘러보다가 그냥 감이 오는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하늘이 정말 파래서 좋은 날이었습니다! 일찍 식사를 하러 왔더니 자리가 많이 비어 있었어요! 건물이 두부를 잘하게 생긴 집입니다.

사진을 보니 더욱 군침이 도네요!!

내부로 들어와 앉았습니다. 옆테이블이랑 거리가 상당히 떨어져있어서 매우 쾌적하였습니다. 저희는 아이들이 있다 보니 그런 부분도 많이 신경 쓰게 되더라고요.

창이 잘 보이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메뉴

메뉴는 간단했습니다! 저희는 청국장 정식과 비지찌개 정식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매운 것이 먹고 싶어서 쭈꾸미 볶음 같이 먹었습니다!

 

 

 


 

내가 먹은 음식

기본찬입니다! 일단 찬은 대부분 맛있었습니다! 특히 두부 집에서 중요한 것은 김치인데! 김치 맛있었고 멸치랑 불고기도 좋았습니다. 아이들은 김무침을 열심히 먹었네요!

그리고 식전에 주시는 묵사발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청국장과 비지찌개도 나왔습니다!! 비지찌개의 경우에는 이미 어느 정도 간이 되어 있습니다. 아이들 입맛에 맞추어서 주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청국장은 그렇게 맵지 않아서 아이들에게 먹여보려 하였으나 실패!!! 아직은 청국장이 입에 맞지 않나 봅니다!

그리고 대망의 쭈꾸미 볶음!

 

 

쭈꾸미가 너무 탱글탱글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전 딱딱하겠거니 했었거든요! 그래서 더욱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마무리

이제 식사를 했으니 카페를 갔다가 박물관을 가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