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밀숲 과천점] 과천/선바위역 칼국수, 아이들과 갈만한 식당

by 에끌레나 2023. 11. 28.
728x90
반응형
추워지면 생각나는
칼국수
우리 집 아이들이 매주 먹는
칼국수

 

 

소개

저희 아이들은 매주 칼국수를 먹습니다! 칼국수를 엄청 좋아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저희 부부는 이곳의 육개장을 좋아합니다! 아이들의 순하게 먹고 저희는 맵게 먹을 수 있는 이곳을 소개해드립니다.

 

 

 

🍜 주소: 경기 과천시 양지마을1로 50 산수갑산   (☎ 02-3679-4376  )

 

🍜  영업시간: Everyday 09:00 - 20:30

 

🍜  주차: 식당 뒤편으로 큰 주차장이 있습니다.


들어가 보자

잠시 옆테이블이 비어 있을 때 찍어 보았습니다. 사람들이 계속 줄 서서 들어오네요! 선바위역 맛집 답습니다!

 


 

메뉴를 보자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 메뉴에 수제비가 생겼네요!!! 안 먹어볼 수가 없겠죠!! 아이들은 사골칼국수와 만두를 좋아해서 추가로 시켜보았습니다.

 

성인은 1인 1식으로 식사해 달라고 하는 당부사항도 있었습니다.


 

내가 먹은 음식

먼저 칼국수입니다. 사골 칼국수라서 무난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김치도 맛있었습니다. 칼국수는 항상 김치 맛이죠! 다만 김치가 좀 매울 수 있습니다. 사진이라서 작게 보일 수도 있는데, 세숫대야 크기의 그릇이 나옵니다.

 

항상 아이들이랑 함께 식당을 가는 터라 매운 국물은 생각도 못했었는데, 최근에는 아이들이 어느 정도 크니, 얼큰이 수제비도 먹을 수 있게 되었네요! 수제비 메뉴가 생겨서 이번엔 얼큰이 수제비로 먹었는데, 수제비 떡 하나하나가... 너무 쫄깃쫄깃했습니다. 그리고 국물이 끝내줘요!

 

 

그리고 만두입니다! 만두피가 얇아서 아이들이 좀 더 먹기 편합니다. 만두가 정말 맛있었는지 만두를 두 판이나 먹었네요!

 

 


 

마무리

오늘은 간단히 칼국수집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아이들이 칼국수를 좋아해서 매번 칼국수집 탐방도 하고 있는데, 다른 칼국수집도 곧 소개해드리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