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구벼울] 양평 카페, 양평 아이들과 갈만한 카페, 남한강 카페

by 에끌레나 2023. 8. 3.
728x90
반응형
아이들과 남한강을
바라보며, 많은 곤충을 볼 수 있는
카페

 

 

소개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건강 관리를 하면서 포스팅하려다 보니 조금씩 늦네요! 오늘은 양평 카페, 그리고 남상미 배우님 카페로 유명한 구벼울입니다.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이제야 가보게 되었네요... 다만... 너무 더운 날을 선택해서 조금 힘들었습니다.

 

 

 

 

☕ 주소: 경기 양평군 옥천면 남한강변길 123-19 (☎ 0507-1489-2359)

 

☕ 영업시간:  Everyday 10:00 ~ 21:00 

 

☕ 주차: 주차는  여유롭습니다. 다만, 몰리는 시간 때가면 조금 여유롭지 않을 수 있습니다.

 

 


들어가 보자

주차장에 도착하자 찍은 사진입니다. 들어오는 입구는 매우 구불구불하기 때문에 조심해서 올라오셔야 합니다. 그리고 아래부터 위로 주차장이 다 있고 친절히 안내해 주십니다. 날씨가 매우 좋아 보이지만, 죽도록 더운 날이었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아주 좋아 보이네요.

올라가면서 보이는 구벼울 지도 입니다. 아기자기한 것이 이쁘네요! 

올라가시면 건물은 3채가 있습니다.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본동과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두 개의 별동이 있습니다. 본동에 들어가니 플레이 모빌 친구들이 반겨주네요!

본동 내부입니다. 사람이 잠시 없는 시간이 있어서 재빠르게 찍었습니다. 화장실 앞에도 바로바로 손을 씻을 수 있도록 세면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런 세심한 부분들이 좋았습니다.


 

메뉴를 보자

 

 

이것 저것 먹어보고 싶은 음료가 많았습니다... 만은.. 날이 너무 더워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너무 당겼습니다. 이미지 메뉴를 봤을 때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많았음에도 말입니다.... 다음에는 맛있는 음료를 시켜봐야겠습니다.

오후 늦게 가서 인지 빵이 조금 비어 있었지만, 제가 먹고 싶은 빵은 있어서 좋았습니다.


 

돌아다녀 보자

본동에 들어가기전에 보이는 정원입니다. 정원이 잘 꾸며져 있네요!

정원을 지나면 별동 1이 보입니다. 너무 더워서인지 밖에 나와 계신 분들은 거의 없네요

 

가을에 선선할 때 오면 저는 이 자리도 좋을 거 같아요! 소나무가 이쁘거든요

별동 1을 지나시면 또다른 정원이 펼쳐집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전경이네요!

남한강이 보이는 자리도 있고, 여기서 보이는 남한강은 정말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좀 더 내려가면 햇볕을 가려주는 자리도 있습니다.

이제 다시 뒤로 가서 보면 별동 2와 계단이 보이십니다. 별동 1은 단체석 위주인 반면 별동 2는 소규모 좌석이 많았습니다. 제 기준으로요? 그리고 별동 1은 뒤에서도 말씀드리겠지만, 방이 있어서 그 자리를 노려보기로 했습니다.

본동 위에 있는 2층 입니다.

2층에서 보이는 전경입니다. 1층 보다 더 확 트인 전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내가 마신 음료와 빵

너무 더워서 시킨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포동포동 호두도치입니다. 그리고 아드님께서 친히 빨대를 꽂아 주셨습니다. 호두도치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왠지 다른 빵들도 맛있을 것 같은 기대감이 올라옵니다.

대표사진용으로도 하나 찍어 봅니다.

그리고 결국 너무 더워서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안에는 이런 방이 있습니다. 근데 여기 구조를 잘해놨다고 생각되는 것이 옆에도 방이 있는데 커다란 네모 구멍이 있어서 그 방에서도 저 창을 통해 밖을 볼 수 있습니다. 어디서든 남한강 뷰를 보이게 하겠다는 의지가 보였습니다. 다행히 사람들이 나갈 때쯤이라 저희가 이 방을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아이들을 데리고 있는 입장에서 민폐가 되지 않을까 매우 노심초사했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이쁜 창밖 뷰를 보며 잠시나마 힐링했습니다.


놀아 보자

아이들은 모래만 있으면 잘 놀더라고요. 그리고 매미와 사마귀 등 각종 곤충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2층은 사람이 없을 때라 마음 편히 놀릴 수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마무리

지친 몸을 이끌고 저녁을 먹으러 갑니다. 아이들이 있어서 한강뷰를 온전히 즐기지 못하고 너무 더워서도 즐기지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다음엔 꼭!!! 선선할 때 방문해 보겠습니다.

 

 

 

추가로... 아이들 덕분에 몸이 힘들어서 사진 찍는 거 조차 생각하지 못했지만, 나름 막국수 맛집이어서 카페 이용후 가시면 좋을 것 같아 표시만 해둡니다.

 

이곳입니다. 저는 수육, 만두, 동치미 막국수 이렇게 3가지를 먹었습니다. 만두와 동치미 막국수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카페에서 거리도 가까우니 가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본점은 더 맛있을지 궁금하네요!

 

🍜 주소: 경기 양평군 양서면 경강로 1025

 

🍜 영업시간: 화 ~ 일 10:30 ~ 20:10 (월요일 정기 휴무)

 

🍜 주차: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